르노삼성자동차는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에서 고객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르노삼성차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르노삼성은 이달 초 ‘스타 셰프와 함께 하는 딜리셔스 글램핑’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최근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이벤트를 확대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개최된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 연인, 친구 등 성인 2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진행됐다.
낮 시간에 진행된 ‘패밀리 피크닉’ 행사를 통해 야외 글램핑존에서 즐기는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에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시승행사 등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아울러 저녁에 진행된 ‘오너스 나이트’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이 열렸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모델인 SM6, QM6, QM3 전시 및 차량 기능체험과 함께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등의 이벤트가 제공됐다.
박동훈 사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임직원들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 드리고 또 고객들과 진솔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를 개최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욱 자랑스러워 하는 르노삼성차를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