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탑 전역‧김태희♥비 태교여행‧'안녕하세요' 이의웅‧'동상이몽2' 소유진 등

입력 2017-08-29 07:1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대마초 흡연' 빅뱅 탑, 강제전역 '사회복무요원' 전환

'대마초 흡연' 그룹 빅뱅 탑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을 마치게 됐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탑은 지난 25일 국방부로부터 '보충역 판정'을 통보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보충역'은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은 것과 마찬가지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하게 된다. 경찰은 오늘 탑을 강제 전역 조치할 예정이며, 탑은 전역 후 주거지 담당 병무청의 주관으로 사회복무 요원으로서 남은 복무기관 동안 근무할 것으로 보인다. 과거 대마초를 흡입한 혐의로 의경 복무 중 기소된 탑은 재복무 심사에서 부적합 판정을 받아, 의경 신분이 박탈된 바 있다. 한편 법조계에 따르면 탑과 대마초를 피운 혐의를 받고 있는 여자 가수 연습생 한서희는 항소를 취하했다. 한서희는 지난 18일 열린 항소심 첫 공판에서 대마초 흡연 논란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으나, 오는 9월 20일 항소심 선고 기일을 앞두고 항소 취하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빅뱅 탑 전역' 전체기사 보기


◇ 배우 정겨운, 9월 30일 일반인 여성과 결혼

배우 정겨운이 9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29일 오후 정겨운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정겨운이 오는 9월 30일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다”라며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예비 신부는 피아노를 전공한 20대 일반인 여성으로 지난해부터 약 1년간 교제해 오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소속사 측은 “예비 신부가 일반인이라 조금 조심스럽다”라며 결혼식은 가족 등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됨을 덧붙였다. 한편 정겨운은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 개의 별’로 데뷔한 뒤 ‘천만번 사랑해’, ‘닥터 챔프’, ‘로맨스 타운’, ‘신의 선물-14일’, ‘미녀의 탄생’, ‘오 마이 비너스’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정겨운 9월 결혼' 전체기사 보기


◇ 김태희‧비, 이탈리아 태교 여행 중?

김태희‧비 부부가 이탈리아로 태교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임신 7개월 차를 맞은 배우 김태희가 남편 비와 더불어 시아버지 등과 함께 이탈리아로 태교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현재 두 사람은 이탈리아를 자유롭게 여행 중이며 SNS를 통해 현지 목격담 역시 전해지고 있다. 특히 임신 7개월 차답게 배가 많이 부른 상태인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끌었다. 이에 김태희의 소속사는 “본인과 연락이 닿지 않아 확인이 어렵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으며 비의 소속사 역시 “비가 할리우드 영화 미팅차 미국에 간다는 것만 전달받았다. 그 외에는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김태희와 비는 지난 1월 5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현재 김태희는 임신 7개월로 올가을 출산 예정이다.

'김태희 비 태교 여행' 전체기사 보기


◇ ‘안녕하세요’ 이의웅, 1년 전 사연 주인공에서 스페셜MC로

‘프듀2’에서 활약한 이의웅이 ‘안녕하세요’ 스페셜 MC로 돌아왔다. 28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는 스케줄로 불참한 최태준을 대신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이의웅이 스페셜 MC로 나섰다. 이날 이의웅의 출연에 MC들은 “금의환향”이라고 입을 모았다. 지난 2016년 사연 주인공으로 ‘안녕하세요’를 찾았다가 1년 만에 스페셜 MC로 다시 출연했기 때문. 당시 중학교 3학년이었던 이의웅은 부모님이 운영하는 속옷가게, 문방구, 금은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학교생활이 힘들다는 고민을 내놓았다. 특히 현재와 마찬가지로 샤방샤방한 꽃미모를 뽐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MC 석에 앉은 이의웅은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고향에 다시 온 기분”이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녕하세요 이의웅' 전체기사 보기


◇ ‘동상이몽2’ 소유진, 신혼여행서 눈물 흘린 이유

배우 소유진이 신혼여행에서 눈물 흘린 이유를 털어놨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소유진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소유진은 “터키로 7일 정도 신혼여행을 갔다. 남편이 맛집 리스트만 70개를 뽑아왔더라. 하루에 기본 6끼를 먹었다”라며 “처음에는 좋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소유진은 “그래도 신혼여행인데 한 번이라도 레스토랑같이 좋은 곳에 가고 싶었는데 맛집만 갔다. 결국 마지막에 제가 울었다”라며 “저랑 둘이서 여행만 가면 무조건 새벽 6시에 일어나 그 지역의 맛집에 줄 서서 바리바리 사 온다”라고 전했다. 소유진은 여행 중 맛집 투어 이외에 다른 것은 즐기지 않냐는 질문에 “남편은 자기가 모르는 건 도전을 안 한다. 잘하는 것만 한다”라며 “얼마 전엔 볼링을 치러 가자고 했는데 안쳐봤다고 안가겠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동상이몽2 소유진' 전체기사 보기


◇ ‘냉장고를 부탁해’ 권혁수, 전교권 100kg 뚱땡보

배우 권혁수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요즘 대세남’ 권혁수가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권혁수는 “저는 전교권 뚱땡보였다. 100kg 넘는 상태로 고등학교 때까지 지냈다”라며 “그러다가 빼면 대박 날 것 같았다. 긁지 않는 복권일 것 같았다. 40kg 정도 뺐는데 꽝이 나왔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우연의 일치로 고구마를 먹고 뺐다. 고구마가 저를 두 번 살렸다”라며 “저는 32년 동안 다이어트를 안 한 적이 없다. 100kg 때도 쭉 다이어트 중이었다”라다고 덧붙였다.

'냉장고를 부탁해 권혁수'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