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홍삼 이외 건강기능식품(건기식) 15종을 출시하며 건기식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KGC인삼공사는 12일 ‘알파프로젝트’의 건강시리즈 7종과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 8종 등 15종의 건기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성분이 함유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는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 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정제 크기로 목걸림이 없게 한 것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 사업을 견고하게 다지는 한편,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20~30대 젊은 층까지 고객을 확장하고 종합건강기업으로서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다.
서정일 KGC인삼공사 브랜드 실장은 “그동안 축적해 온 연구개발과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홍삼 사업의 견고한 확장과 더불어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부문 확대를 통해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