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할인판매되고 있는 가전∙IT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에어컨·공기청정기·청소기·오븐·전기레인지 등 가전제품과 PC·휴대폰 등 IT 기기까지 총 13개 품목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UHD TV, 패밀리허브 냉장고,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 에어컨,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건조기, 노트북 일부 모델 등이며 고객들은 삼성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대상 모델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가족을 추첨해 에버랜드 1일 이용권 4장과 로스트밸리·사파리월드 스페셜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경품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1가구당 61만 6000원 상당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평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라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이사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1년에 단 한 번뿐인 즐거운 쇼핑 축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