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및 홍보컨설팅기업 카테난조(C.A.T.E. NANZO)가 성인들을 위한 무료 영어수업강좌를 개설한다.
성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실전영어인 '카테 잉글리시(C.A.T.E. ENGLISH)'는 실전 영어문법 교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안정호 대표의 재능기부 방식으로 참가비는 무료다. 내달 14일부터 매주 화요일 총 16회에 걸쳐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새삶침례교회에서 진행된다.
안정호 카테난조 대표는 “과거에 저처럼 열정은 있지만 열악한 사회구조로 인해 삶의 방향성을 잃은 청년을 가르치고 그들을 채용해 어려워진 경제 상황에서 어른으로서 최소한의 책임을 지고자 무료수업을 개설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영어는 세계화를 통해 제한된 환경을 확대할 수 있는 실전 지식”이라며 “다시는 나같은 사례가 영어 공부에서 일어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강조했다.
안 대표는 서울시립대 경영학과 졸업 후 영국 코벤트리 대학에서 경영학석사(MBA)를 받은 후 귀국해 성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실전영어인 '카테 잉글리시(C.A.T.E. English) 총론'을 출간,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영어 및 홍보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테난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새삶침례교회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