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볼은 젝시오 볼 역사상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과 놀라운 비거리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젝시오 슈퍼 소프트 X의 볼에 황금 개의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골퍼들에게 무술년(戊戌年) 새해의 기운을 전한다. 황금개해는 60년만이다. 황금개의 일러스트를 담은 이번 젝시오 간지볼은 12간지중 11번째로 출시된다.
5000더즌 한정 판매하는 이 볼은 연말연시 선물뿐만 아니라 소장용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판매 수익의 일부는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에 따라 지구촌 빈민아동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젝시오 슈퍼 소프트 X는 공기 저항력을 높이기 위해 딤플의 최적 사이즈를 조합해 새롭게 개발된 고탄도 338 스피드 딤플을 채택, 비거리 성능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비중 파우더가 배합된 아이어노머 커버는 안쪽으로 갈수록 부드러워지는 외강내유 구조의 고강성 커버로 높은 관성 모멘트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기존 모델보다 10% 소프트해진 신개발 코어인 하이스피드 대구경 슈퍼소프트 E.G.G. 코어를 사용함으로써 높은 타출각과 저스핀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다는 것이 던롭스포츠 측 설명이다. 신기술이 도입된 고기능 슈퍼소프트 미드는 기존 모델 대비 36% 소프트해진 미드로 더욱 부드러운 타구감을 보이고 있으며 낮은 스윙스피드(약 35m/s ~ 41m/s)에 최적화돼 있어 비거리와 정확성에 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