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CC)
KCC는 정목익 대표가 지난 7월 발간한 ‘2016/17 지속가능성 보고서’로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주관 ‘2017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세계적인 홍보, 마케팅 전문기관인 LACP에서 매년 주관하는 보고서 경진대회로, 출판물, 영상, 온라인 홍보물 등 기업이 발간하는 간행물을 대상으로 12개 분야에서 최고의 작품을 선정하는 상이다.
KCC 의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100점 만점 중 99점을, 창의성과 메시지 전달력, 디자인 등 총 개 평가항목 중 5개 세부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하는 등 높은 점수를 얻어 전체 TOP 100 중 3위를 차지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KCC는 2016년 LACP ‘비전 어워드’와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각각 동상과 금상을 받은 데 이어 올해 대상까지 3회 연속 수상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KCC 관계자는 “세계 무대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KCC만의 독특함을 살리면서도 쉽고 명확하게 지속가능경영 현황을 알릴 수 있도록 표현한 것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KCC는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