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차예련 주상욱 임신·아나운서 출신 서현진 결혼·윤태진 스토킹 피해 호소·방시혁 대통령표창 등

입력 2017-12-04 14:5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차예련 주상욱, 결혼 6개월 만에 임신

차예련 주상욱 부부가 결혼 6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차예련 외에도 내년 엄마가 되는 축복을 누리는 스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5월 화촉을 밝힌 차예련 주상욱은 현재 임신 초기로 내년 여름께 출산 예정이다. 차예련 임신 소식에 네티즌은 "엄마 아빠 닮아 2세 외모 보장", "결혼 6개월 만에 임신 축하", "주상욱 함박웃음 그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예련 주상욱 결혼 6개월 만에 임신' 전체기사 보기


◇ '의사와 결혼' 서현진 누구?…'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

MBC 아나운서,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서현진이 오는 9일 화촉을 밝힌다. 서현진 소속사 실버스톤엔테테인먼트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현진이 오는 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원동 성당에서 일반인 남성분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이화여대 무용학과 출신인 서현진은 2001년 미스코리아대회 선에 입상했다. 서현진은 동료 최현정 아나운서 소개로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인 예비 남편과 만났다. 두 사람은 약 8개월간의 열애 끝에 부부로 거듭난다. 서현진은 예비 남편의 인격과 유머감각에 반했다는 후문. 두 사람은 12월 9일 서울 강남 일원동 성당에서 웨딩 마치를 울린다.

'아나운서 출신 서현진 결혼' 전체기사 보기


◇ 윤태진, 스토킹 피해 호소…"제발 그만해달라"

아나운서 윤태진이 스토킹으로 인한 피해를 호소했다. 윤태진 아나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토커에게 받은 연락을 캡처한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에 따르면 윤태진 아나운서는 '아파트 앞이다', '안 자는 거 안다', '당장 나와라', '뺨 한대 맞아줄 테니' 등 나오라고 독촉하는 압박을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이와 동시에 윤태진 아나는 "정말 무대응이 답이라고 생각했다. 이것도 관심이고 사랑이겠지 싶었다. 허황된 이야기들도 저번보다 강도가 더 심해졌다. 저를 응원해서든 싫어해서든 그만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이건 저에게 정말 공포"라고 밝혔다.

'윤태진 스토킹 피해 호소' 전체기사 보기


◇ '이방인' 추신수, '1200평 집' 극장·부부욕실·서재·수영장까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하고 있는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의 대저택이 화제다. 2일 JTBC 예능프로그램 '이방인'에는 추신수의 미국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 추신수의 집은 어마어마한 규모에 수영장이 딸린 호텔을 방불케해 놀라움을 전했다. 추신수의 집은 나무가 가득한 정원으로 둘러싸인 2층 주택으로 야외에는 워터파크 못지않은 수영장이 있었다. 추신수-하원미 부부의 '부부 욕실'은 화이트톤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기며 호텔 스위트룸을 방불케했다. 이 밖에 추신수의 저택에는 개인 전용 극장과 가족을 위한 프라이빗 극장, 체력단련실, 서재 등이 구비돼 있으며 차고에는 4대의 차가 주차돼 이목을 끌었다.

'추신수 집 공개' 전체기사 보기


◇ 방시혁 대통령표창, 그는 누구?

방탄소년단 소속사 수장 방시혁이 대통령 표창을 받는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오는 5일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으로 개최하는 '2017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방시혁 대표를 해외 진출 유공 부문 수상자로 선정, 대통령 표창을 수여한다. 방시혁 대표는 방탄소년단이 아시아 가수 최고 기록인 미국 '빌보드200' 차트 7위를 달성하고 미국 빌보드 뮤직어워드에서 톱소셜아티스트상을 수상한 점을 들어 한류 확산 기여를 인정받았다. 방시혁은 1972년생으로 서울대 미학과 재학 중에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1997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듀서로 활동하면서 그룹 지오디의 '프라이데이 나이트', 박지윤의 '난 사랑에 빠졌죠', 비 '나쁜 남자' 등을 작곡했다.

'방시혁 대통령표창' 전체기사 보기


◇ 김흥국, 걸그룹 연습생 딸 향한 각별한 부성애

가수 김흥국의 딸을 향한 각별한 부성애가 눈길을 사고 있다. 김흥국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걸그룹 연습생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김흥국의 딸 김주현 양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방영된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하며 '김흥국의 딸'로 주목을 받았다. 김흥국은 "주현이가 정말 열심히 하더라. 춤이라든지 연기·보컬이 무섭게 달라지고 있다"라며 "제작진이 딸을 보러 오라고도 했다. 가서 힘들게 연습하는 모습을 보면 눈물 날 것 같다"라고 말해 눈길을 샀다. 김흥국은 미국에서 공부하던 딸이 최근 한국 학교에 입학하면서 13년간의 기러기 생활을 청산했다. 이후 김흥국은 아이돌 연습생이 되겠다고 선언한 딸에 대한 각별한 지원사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김흥국 딸'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