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가 송중기와 나란히 아이유 콘서트에서 목격된 가운데, 송혜교가 절친 박솔미 SNS에 단 댓글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소문난 아이유 팬 박솔미는 지난 10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티켓 예매는 꼭 성공하리. 8시 정각 enter 버튼 클릭 대기"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 콘서트. 주책 비난해도 좋다. 어쩔 수 없다 아이유 팬. 고백"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후 박솔미는 티켓 예매에 성공한 듯, 지난 10일 콘서트 직후 아이유와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솔미가 절친 송혜교와 그의 남편 송중기와 함께 지난 9일 아이유 콘서트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샀다.
박솔미와 송혜교는 드라마 '올인'을 통해 만나, 15년째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앞서 박솔미가 올린 '아이유 콘서트 티켓 예매' 게시물에는 송혜교가 개인 계정으로 댓글을 달며 친분을 과시했다.
박솔미가 콘서트 예매를 예고하자 송혜교가 "나두!"라는 댓글을 단 것. 이를 알아본 팬들은 "혜교 언니도 솔미 언니도 아이유 팬이구나", "아이유 떨리겠다", "송혜교 너무 귀엽다", "아 그래서 송송커플이 같이 콘서트를 가게 된 거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9일과 10일 이틀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아이유 콘서트는 예매 당시 약 1만2000여 전석 '퍼펙트 매진'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