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지는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장야리 167번지 일원이다. 단지는 대지면적 1만3931.00㎡, 연면적 3만9805.82㎡에 아파트 4개 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59㎡, 75㎡, 총 325가구, 지하 1층~지상 20층으로 조성된다. 공사기간은 실 착공일로부터 31개월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충북 옥천지역은 대전광역시가 인접해 있어 대전생활권이 가능한 지역이다. 경부고속도로 옥천IC, 경부선철도 옥천역, 4번 국도, 37번 국도 등의 광역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어 전국 곳곳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는 옥천시내와 인접해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옥천도서관, 옥천문화원, 옥천종합운동장, 옥천보건소 등 문화, 체육, 의료시설 등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가까이에 옥천초등학교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반경 1.5Km 내 옥천중, 옥천여중, 옥천고 등이 위치해 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차별화된 사업 노하우와 뛰어난 브랜드를 바탕으로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수주에 성공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공격적인 수주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안(iaan)’ 브랜드로 알려진 대우산업개발은 지난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이안 광주첨단, 이안 경산진량의 입주까지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대구광역시 선진신암지구 주택재건축정비사업, 동대구지구 도시환경정비사업, 동인3의1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 포항시 학잠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등 재개발·재건축 사업도 활발하게 추진 중이다. 그 외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카페 `브리오슈도레(Brioche Doree)`를 통해 외식사업 및 가맹사업도 영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