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앤드지‧올젠‧탑텐 키즈 등 주력 브랜드 한 곳에…통합 온라인 쇼핑몰 출범
신성통상이 첫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TOPTENMALL)’을 오픈하고 온라인·모바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9일 밝혔다.
탑텐몰은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센서빌리티, 탑텐 키즈 등 신성통상의 주력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통합 온라인 쇼핑몰이다. 브랜드와 관련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신성통상은 탑텐몰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9일부터 30일간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전 10시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오픈 첫째 주에는 기간별, 구매금액별로 가죽 다이어리, 여행용 파우치 등 릴레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둘째 주에는 3~6%의 더블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설 맞이 선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선물 세트는 셔츠와 스웨터 구성으로 선물 포장 서비스와 함께 5만5000원부터 7만8000원에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오는 2월 7일까지 열흘간 브랜드별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오지아는 퍼스트 수트 세트 구매 시 셔츠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며, 앤드지는 겨울 상품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젠은 간절기 아우터를 최대 65% 할인 판매하며,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간절기 아우터 7종을 9만 9000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탑텐 키즈는 시즌 오프 이벤트를 통해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탑텐몰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 △일부 브랜드에 한해 오프라인 매장 통한 구매 제품 픽업 서비스 △선물 포장 및 쇼핑백 동봉 서비스 △재입고 알림 △프로모션 소식 알림 등 고객 편의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