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회장 문경안)이 2018년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디즈니의 대표 인기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미니마우스와 달마시안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토트백, 클러치백, 힙색 등 다양한 제품군이다.
여성골퍼들의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NEW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귀여운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 및 기능성을 더했다.
토트백은 달마시안과 미키 마우스 2종으로 기존의 여성용 골프 파우치에 비해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달마시안
토트백은 전면에 귀여운 캐릭터 프린트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귀여운 볼 파우치 열쇠고리가 함께 구성돼 스타일과 실용성을 높혔다. 또한, 미키 마우스 토트백은 보온과 보냉 기능이 있는 파우치가 내장돼 있다. .
달마시안 클러치백은 달마시안 특유의 패턴과 캐릭터로 귀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주는 아이템으로 가볍게 클러치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어깨끈이 함께 내장돼 있어 핸드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미키 마우스 힙색은 여성골퍼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SS시즌 가벼워진 옷차림에 공, 장갑 등의 아이템을 수납하기 위한 필수품이다.
경량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과 함께 몸에 밀착되는 스타일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며 미키 마우스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전면에 디자인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함께 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가 가능해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