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채 금리 급등으로 촉발된 글로벌 증시 급락 여파로 국내 금융시장도 크게 휘청이고 있다.
우리나라의 주식•채권•원화 가치가 한꺼번에 떨어지는 이른바 트리플 약세 현상이 이틀째 이어질 조짐도 보이고 있다.
지난 밤 뉴욕증시는 국채금리 안정으로 장 중 상승하기도 했으나 개별 기업들의 악재성 재료로 이틀 연속 크게 하락했다.
다우지수는 지난 2일 하락 폭(665.75포인트)까지 더하면 2거래일 만에 1700포인트나 떨어졌다.
증시 충격은 지난달 31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 직후 발생했다.
1월 고용지표 호조에 따른 인플레이션 상승으로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 속도가 예상보다 빠를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된 것이다. 지난해 12월 미국의 실업률은 4.1%에 그쳤고 임금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 올랐다.
당초 연준은 올해 3차례의 금리 인상을 시사했지만 시장에서는 연준이 긴축 속도를 높여 올해 4차례 인상에 나설 수도 있다는 전망이 확산되고 있다.
또한 최근 지수 상승에 따른 부담감으로 합리적인 투자를 요하는 시점에도 불구하고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밴드(BAND)스탁론’이 인기다.
※ 밴드스탁론 상담센터 : 1899-5836
◈밴드스탁론◈ http://etoday.bandstock.co.kr/
또한 주식투자자들이 가장 부담스럽게 여기던 이자 부담도 적도록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늘 투자자들과 하겠다는 이념으로 대출 상담을 해드리고 있다.
이런 시기를 기회로 삼아 ‘밴드스탁론’을 이용하여 낮은 비용으로 자금을 빌려 수익성 높은 곳에 투자해 수익을 극대화하는 레버리지 효과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 밴드(BAND)스탁론
- 연 3%대 초 저금리 상품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자기자본 400%로 투자 자금 활용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운용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방문 NO, 서류 NO, 대출금 신청 즉시 계좌입금 OK!
※ 최근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티씨케이, 한미약품, 대동금속, 인피니트헬스케어, 한국전자금융 등이 있다.
※ 밴드스탁론 상담센터 : 1899-5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