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민지 루이앤레이 대표, 김시은 부사장(가운데)과 2018 평창올림픽 홍보모델들
이번에 촬영을 진행한 모델들은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 및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한국방문위원회의 후원으로 열린 ‘제12회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내부 행사인 ’FACE OF ASIA(페이스 오브 아시아)‘에서 뽑힌 각 나라별 대표모델들이다. 이희범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장이 직접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국제 홍보모델 서포터즈’로 위촉한 모델들이다.
모델들은 지난달 24일 평창올림픽 폐막식전야제 행사에서 각 나라 전통의상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
이번 국제 홍보모델과의 화보촬영은 루이앤레이의 대표브랜드인 다이아나젠(DIANA GEN)으로, 고객이 원하는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을 위해 최상급의 자연성분(화이트트러플, 골드캐비어, 블랙로얄피쉬)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특히 이날 함께한 모델들은 아름다운 다이아몬드용기에 최상급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다이아나젠 제품을 보고, “다이아몬드처럼 영원한 아름다움을 간직할 것 같다”며, ‘다이아몬드크림’이라고 부르며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루이앤레이는 글로벌시장 진출을 목표로 다이아몬드크림을 제조•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