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7일), 내일(8일) 채널cgvㆍOCN에서 방송되는 영화들.
채널cgv에서는 7일 혹성탈출 시리즈가 방송된다.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이 차례로 안방을 찾는다. 다른 외화로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1부,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부, 지.아이.조.2, 트랜스포머3, 판타스틱4, 머니몬스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이 전파를 탄다. 국내 영화로는 좋은날,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아빠는 딸, 공조, 은밀하게 위대하게, 회사원, 그놈이다, 왕의 남자 등을 만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유령신부, 쿵푸 팬더3도 편성됐다.
OCN에서는 OCN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을 연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외화로는 브릭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원티드, 스타트렉 비욘드,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저, 토탈 리콜, 2012 등이 전파를 탄다. 국내 영화로는 악녀, 친구2, 임금님의 사건수첩, 조작된 도시, 럭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 주토피아도 편성됐다.
채널cgvㆍOCN에서 방송하는 주말 영화 중 조작된 도시와 왕의 남자를 소개한다.
◆조작된 도시 (OCN 4월 7일 토 23시 40분)
게임 세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권유’(지창욱). PC방에서 우연히 휴대폰을 찾아 달라는 낯선 여자의 전화를 받게 되고 이후, 영문도 모른 채 그녀를 잔인하게 살해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모든 증거는 짜맞춘 듯 권유를 범인이라 가리키고, 아무도 그의 결백을 믿어주지 않는 가운데 권유의 게임 멤버이자 초보 해커인 ‘여울’(심은경)은 이 모든 것이 단 3분 16초 동안, 누군가에 의해 완벽하게 조작되었음을 알게 된다. 특수효과 전문 ‘데몰리션’(안재홍)을 비롯 게임 멤버가 모두 모여 자신들만의 새로운 방식으로 사건의 실체를 추적해나가기 시작하고, 조작된 세상에 맞서기 위한 짜릿한 반격에 나서는데…살인자로 조작된 시간, 단 3분 16초. 그들이 짜놓은 세상, 우리가 뒤집는다!
◆왕의 남자 (채널CGV 4월 8일 일 22시)
조선시대 연산조. 남사당패의 광대 장생(감우성 분)은 힘있는 양반들에게 농락당하던 생활을 거부하고, 자신의 하나뿐인 친구이자 최고의 동료인 공길(이준기 분)과 보다 큰 놀이판을 찾아 한양으로 올라온다. 타고난 재주와 카리스마로 놀이패 무리를 이끌게 된 장생은 공길과 함께 연산(정진영 분)과 그의 애첩인 녹수(강성연 분)를 풍자하는 놀이판을 벌여 한양의 명물이 된다. 공연은 대 성공을 이루지만, 그들은 왕을 희롱한 죄로 의금부로 끌려간다. 얌전하기만 한 공길이 기지를 발휘해 특유의 앙칼진 연기를 선보이자 왕은 못 참겠다는 듯이 크게 웃어버린다. 이들의 공연에 흡족한 왕은 궁 내에 광대들의 거처, 희락원(喜樂園)을 마련해 준다. 왕에 반발한 중신들은 광대를 쫓기 위한 음모를 꾸미고 왕의 관심을 광대에게 빼앗겼다는 질투심에 휩싸인 녹수 역시 은밀한 계략을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