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2'에 등장한 이지라이프 털보이(이상백)의 '콩을 심어라'가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방송된 JTBC '슈가맨2'에는 밴드 '나비효과'의 보컬 김바다와 '이지라이프'의 털보이(이상백)와 DK4알지가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인 '첫사랑'과 '너 말고 니 언니'를 열창했다.
근황을 묻는 질문에 털보이는 고깃집 직원으로 일하면서 틈틈이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자신이 작사ㆍ작곡한 '콩을 심어라'를 즉석에서 안무와 함께 선보였다. 독특한 안무와 가사에 출연진들은 모두 "이 노래는 대박"이라며 성공 가능성을 점쳤다.
'콩을 심어라'는 2016년 6월 발매된 'Turboy First Mini Album'의 타이틀곡으로 "콩을 심어라 콩을 심어라 누가 뭐래도 콩을 심어라 좋은 콩을 심어라 콩을 심어라 그래야 누구나 두부를 먹을 수 있다"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Turboy First Mini Album' 앨범에는 '콩을 심어라' 외에도 '털보이(Turboy)' ,'커피 한잔 합시다', '차마차마 스마일', '누구나 행복'이 수록돼있다.
이날 방송에서 털보이가 "제가 이 세상의 모든 돈을 두부로 바꿨습니다"라고 말하며 "두부 두부 두두 뚜뚜뚜뚜뚜뚜뚜뚜 뚜뚜 두부"를 열창하자 유재석은 "나중에 두부 광고로 등장하는 거 아니죠?"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콩을 심어라'는 털보이가 일하던 고깃집을 찾던 단골손님이 늘 던지던 메시지인 "콩을 심어라"에 멜로디를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