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마다 모종 배송과 관리서비스 동시 진행
교원웰스는 “웰스팜의 리뉴얼은 고객이 건강한 식생활을 형성하고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건강과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웰스팜은 친환경 채소 모종을 쉽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채소 효능에 따라 3개 카테고리로 분류해 선보인다. 각 카테고리는 성장 촉진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채소로 구성된 ‘아이쑥쑥’,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을 위한 ‘美(미)소채’, 신진대사 및 항산화 기능의 채소로 활기를 높여주는 ‘활력채’로 나뉜다. 카테고리별 6~10여 종의 채소로 구성됐으며, 매월 다른 종류의 채소 모종을 만날 수 있다.
기존 40여 종의 채소를 가격대별로 나열한 것을 비교하면 각 채소가 가진 영양소와 기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모종 선택이 간편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교원웰스는 “버터헤드, 적꽃케일, 소렐 등 시중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기능성 채소 위주로 마련해 사용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배송 프로세스도 대폭 개선해 위생 관리전문가인 ‘웰스매니저’가 직접 채소 모종을 전달할 예정이다. 2개월마다 모종 배송과 함께 관리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해 배송 안정성과 신뢰도도 더욱 강화한다. 또한 웰스팜 기기 점검과 청소 및 필터 교체 등의 체계적인 관리서비스를 전해 유지관리의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웰스팜을 통해 친환경 채소로 구성된 건강한 식생활을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교원웰스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식물재배기 렌탈 시장에서 확고한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웰스의 웰스팜은 모종 개수에 따라 웰스팜 슬림(Slim)과 웰스팜 와이드(Wide)로 기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월 렌탈료는 채소 종류에 따라 2만79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