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스탁론 규제 발표 속 “스탁론 취급수수료 전면폐지” 개시한 ‘대박스탁론’
“모든 스탁론의 취급수수료 전면무료화”
“지난 10년 간 최고 고객만족도 이어 스탁론 업계 다시 한 번 파란 일으켜”
★ 대박 스탁론★ http://www.daebakstock.co.kr/
금감원이 스탁론 대출금에 부과하던 RMS(위험관리시스템) 이용료를 없애 고객들의 부담은 줄고 투자 기회는 대폭 확대되었다.
이 가운데 업계 최고 고객만족도를 자랑하는 “대박스탁론”은 금감원의 이같은 발표에 따라 7월 즉시 모든 상품의 취급수수료를 전면 폐지하기로 결정했다. 이제는 누구나 스탁론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국내 스탁론 잔고는 3조 8000억 원. 증권사 신용공여액인 11조 5000억 원의 33% 수준까지 늘었다. 이처럼 큰 시장인데다 이제 수수료까지 없어져, 금번 대박스탁론은 투자자들에게는 다시 올 수 없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특히 고객의 주식을 담보로 해서 3배까지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는 레버리지 상품이기에,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반면에는 그에 따른 위험성 또한 높기 때문에 투자고객은 믿을만한 스탁론 업체를 잘 선택해야 하는 것이다. 이런 점에서 지난 2009년 설립 직후 지금까지 스탁론 부문 단연 최우수 고객만족도를 이어나가고 있는 대박스탁론 이야말로 가장 믿을 수 있는 스탁론 기업이 아닐 수 없다.
지난 10년 간 쌓아 온 업계 최고 고객만족 마케팅에 이어, 다시금 파격의 행보를 걷고 있는 대박스탁론의 독주가 또 한 번 이어지고 있다. 다른 스탁론 업계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연이은 파격의 행보 속에서, 상담센타 1544-0536에서 예약을 받아 진행할 정도로 신청이 쇄도하고 있어 관심 있는 투자자들의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
※ 대박 스탁론 상담 센터 ☎ 1544-0536
※ 대박 스탁론 바로가기 http://www.daebakstock.co.kr/
【 대박스탁론만! 가능하다 】
- ① 온라인 10분 즉시 신청 !
- ② 평가금액 최대 3배까지 레버리지 투자
- ③ 취급수수료/ 연장수수료/ 중도수수료 모두 무료!이자만 지불
- ④ 주식 매도 없이 신용/ 미수 즉시 대환
- ⑤ 사용한만큼만 이자 지불 합리적 투자
7월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코미팜, 삼성전자, 매커스, 보락, 알에프세미 등이 있다.
★ 2018년 7월 스탁론 전상품 RMS 이용료 0원 확정 / 사전예약 1544-05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