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KGC인삼공사의 대표 제품은 100% 홍삼 농축액을 담은 ‘정관장 홍삼정’이다. 특히 여름철 여행객을 위한 한정판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2016년부터 매년 다른 콘셉트와 구성으로 내놓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해에는 출시 한 달여 만에 2만3000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와 패브릭 소재로 가볍게 휴대해 활용할 수 있는 ‘트래블 매트’를 함께 구성했다. 이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국내 1위 정관장 홍삼의 특징은 계약재배로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한다는 점이다.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최첨단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다양한 홍삼 제품으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 홍삼제품이다.
정관장 홍삼은 철저한 품질 관리와 원료의 안전성으로 유명하다.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6년근 인삼은 100% 계약재배로 수확된 것만을 사용한다. 인삼의 재배지 선정 단계에서부터 토양 관리에 2년, 인삼을 재배하는 6년을 거쳐 최종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총 8년 동안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한다.
정관장 홍삼 가운데 가장 인기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이다. 정관장의 대표 상품인 ‘홍삼정’ 농축액을 먹기 쉽게 정제수에 담아 스틱 형태로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였고, 홍삼정과 더불어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