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 운동하자 2018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이하 2018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온라인 접수가 오늘(13일) 시작된다.
아디다스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2018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온라인 접수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2018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홈페이지 접속 후 YES24 계정을 활용해 신청하면 된다. 대회 참가비는 5만 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 아디다스 기념 티셔츠와 짐백이 선물로 증정된다.
'2018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은 여의도공원부터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까지 이르는 10km 코스다. 티켓 프로모션, 매장 접수, 온라인 접수 등 총 1만5000명의 러너를 모집한다.
대회 한 달을 앞두고 참가자들이 체계적으로 마라톤을 준비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아디다스 러닝 커뮤니티인 'AR(adidias runners)'을 중심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여성 참가자만을 위한 '우먼스 런(WOMEN'S RUN)', 대회의 기록 향상을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러닝클리닉(RUNNING CLINIC)' 등이 열린다. 대회 하루 전에는 마이런 전야제로 모여 함께 대회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대회 당일에는 한국심장재단과 함께 심장병 환자를 돕기 위한 '1M 1원 후원', 가수 션과 '승일희망재단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참가비 10만 원을 기부하고 달리는 '채리티런(CHARITY RUNNER)' 등 따뜻한 의미를 담은 러닝 행사도 함께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