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한 가민 브랜드숍 전경.(사진제공=가민코리아)
새롭게 오픈한 가민 롯데백화점 본점 브랜드숍은 서울 동대문 DDP점, 서울 망원점, 대전점에 이은 가민의 네 번째 국내 브랜드숍이다. 특히 주요 백화점에 정식 입점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가민 관계자는 "유동 인구가 많고 쇼핑 메카인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며 "새롭게 출시되는 가민 제품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곳으로 얼리어답터 고객들의 기대도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 가민 플래그십 제품인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부터 국내 러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포러너’ 시리즈, 라이더들의 필수품인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시리즈, 가민만의 독보적인 골프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어프로치’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가민은 지난해 4월 지사 설립 이후, 국내 브랜드숍 및 가민 체험존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까지 전국에 4개의 브랜드샵 매장과 12개 이상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경기권을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등 주요 지방 거점에서도 가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 하반기까지 추가로 2곳의 브랜드숍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