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는 추석 선물로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Clarks)’ 비즈니스 캐주얼화를 제안한다.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한층 더 강화된 기능으로 선보인 클락스 캐주얼화는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 경량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한 번 신으면 계속해서 신을 만큼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다. 최고급 가죽 소재와 천연 염색 기법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모습을 더했다. 외형적으로는 U팁 디자인으로 만들어 여러 착장에 두루 잘 어울린다.
여성용으로는 쌀쌀한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카신을 추천한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모카신은 컬러풀한 스웨이드 자재를 적용해 어떤 스타일에도 두루 잘 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발 내부의 쿠션감을 극대화해 컴포트성까지 강화했다. 가을부터 초겨울 직전까지 착화 가능한 랜드로바 모카신은 올가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준비 중인 여성들에게 적극 권장한다.
이 밖에도 금강제화에는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이 판매되고 있다. 백팩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잔스포츠 백팩부터 가을, 겨울철 스타일링 연출 시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 주는 스카프까지 5만 원대부터 10만 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