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쇼핑ㆍ문화 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2018(Korea Sale FESTA 2018)'(사진제공=하이모)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와 프리미엄 발효효소 ‘하이생’이 글로벌 쇼핑ㆍ문화 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2018(Korea Sale FESTA 2018)'에 참여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소비 진작과 해외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쇼핑 페스티벌이다. 하이모와 하이모의 발효효소 전문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올해 처음 특정상품 할인 기업으로 참가한다. 맞춤가발 전문기업의 참여는 하이모가 유일하다.
하이모는 내달 7일까지 맞춤가발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품목 별로 최대 30%의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에 하이모 전 지점에서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발효효소 전문식품 하이생은 내달 말일까지 품목 별로 최대 9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모발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을에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고객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내국인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은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하이모와 하이생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