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의 색조브랜드 '아이노아이원'(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이 색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색조 전문 브랜드 ‘아이노 아이원(iKNOW iONE)’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노 아이원은 마스크팩으로 먼저 인정 받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색조브랜드로 20대 초반 연령대의 여성을 타깃으로 삼았다.
이번에 출시한 브랜드는 간단한 터치만으로 효과적인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미니멀 메이크업 콘셉트로 제작됐다.
아이노아이원은 론칭과 동시에 베이스, 립, 아이, 치크, 스킨케어 등 5가지 카테고리에 약 50여개 품목을 한번에 출시했으며, ‘아이 니드 유 쿠션’을 주력 품목으로 내세웠다.
또한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자사 피부과학 연구소의 협업으로 제품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론칭과 함께 시코르 강남점 및 자사 직영 매장에 동시 입점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테스터 해본 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추후에는 H&B스토어, 면세점 등으로 채널을 확장시킬 예정이며, 이를 토대로 중국, 영국, 러시아 등 해외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아이노 아이원은 지난 7월 자체 시행한 테스트 마케팅 단계부터 초도량을 완판 시키는 등 뜨거운 반응 속에 탄생한 브랜드로 내부적으로도 매우 기대를 걸고 있는 사업 분야이다”며 “색조 론칭을 계기로 마스크팩을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