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클럽파티 상품 'DJ 나래와 미쳐볼괌(GUAM)!' 을 선보였다.
앞서 하나투어는 박나래와 함께 지난 1월 필리핀의 보라카이에서 'DJ 나래와 함께 흔들어 보라카이'를 진행한 뒤 6월엔 홍콩에서, 7월엔 태국 파타야에서 같은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괌 파티는 오는 12월 2일 단 하루 괌의 시내 중심에 있는 '클럽 글로브(Club Globe)'에서 열린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시작되며 오프닝행사와 이벤트, 현지 DJ의 EDM 클럽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박나래는 오후 9시부터 1시간동안 DJ로서 스테이지에 올라 신나는 파티를 함께한다. 이번 클럽파티는 성인만을 위한 상품으로, 미성년자는 구매할 수 없다.
해당 파티는 11월 28일부터 12월 2일 출발하는 하나투어의 'DJ나래 클럽파티' 패키지 및 에어텔(항공과 숙박 결합) 상품을 예약하면 참가할 수 있다.
예약 고객에게는 맥주와 간식거리를 제공하며, 괌 시내의 주요 쇼핑몰 코스를 운행하는 셔틀버스인 레드 트롤리 1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클럽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한 잔의 무료 음료 및 주류도 제공한다.
별도 입장권 구매는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