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5일 진행된 2018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네이버 모바일에서 인공지능이 사용자 취향에 맞게 뉴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개편했다”라며 “3000만 명의 이용자들이 개인별 최적화된 뉴스를 접하면서 사용자 경험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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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는 25일 진행된 2018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네이버 모바일에서 인공지능이 사용자 취향에 맞게 뉴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개편했다”라며 “3000만 명의 이용자들이 개인별 최적화된 뉴스를 접하면서 사용자 경험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