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빙그레가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지난해에만 약 1400억원, 총 3억 6000만개, 일 평균 98만개가 팔렸다.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프루트’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과일 중 하나인 ‘배’와 최근 젊은 세대에 호응을 얻고 있는 ‘패션프루트’를 국내 최초로 떠먹는 발효유로 구현한 제품이다.
배는 청량감과 달콤함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요거트 향료 중 하나로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에서 인기가 높다. ‘요플레 배’는 과육을 요거트에 첨가해 아삭한 식감과 달콤함을 강조했다.
‘패션프루트’는 브라질 남부가 원산지인 과일로 한국에서는 백가지 향기를 내는 과일이라고 해서 ‘백향과’로 불린다. ‘요플레 패션프루트’는 백향과 특유의 새콤하고 달콤한 맛과 과육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