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의 SK렌터카가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렌터카 서비스업 부문 1위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 경쟁력 지표로 해당 서비스 및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것이다.
SK렌터카는 렌터카 관련 모든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혁신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 실제로 SK렌터카는 최신 IT 트렌드와 고객들의 비대면 결제 욕구 등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 심리를 파악하여, 올해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가상현실(VR) 기술을 접목한 ‘SK장기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SK장기렌터카 상담 신청 고객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벤츠 E-Class 1대 △기아 스포티지 1대 △SK렌터카 1개월 무료 시승권 11매 △SK단기렌터카 무료 이용권 222매를 제공한다. SK렌터카 및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할인쿠폰은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금년 내 장기렌터카 계약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 출고시 윈터 케어 세트(성에 제거제, 스프레이 체인 등)를 제공하고, 차량 전면 선팅도 시공해 줄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SK매직 안마의자 1대 △SK매직 의류건조기 3대 △SK매직 공기청정기 7대 △SK렌터카 1개월 무료 시승권 11매 △차량 유리막 코팅 111대 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최근 AJ렌터카 인수로 렌터카 업계 내 양강 구도를 구축한 만큼 SK그룹의 렌터카 사업 운영 주체로서 SK렌터카-AJ렌터카 간의 시너지 극대화와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한 후속작업 및 사업 경쟁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갈 예정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 덕에 SK렌터카가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렌터카 서비스 부문 1위를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K를 대표하는 렌터카 사업자로서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활발한 노력을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