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 컨트롤 매트리스 2.0'(사진제공=웅진렌탈)
웅진그룹 생활가전 렌탈 전문 브랜드 웅진렌탈이 매트리스의 경도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슬립 컨트롤 매트리스 2.0’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웅진렌탈은 “슬립 컨트롤 매트리스는 6만 가닥의 실로 구성된 3D 입체 스트링 방식과 공기압을 이용해 매트리스 쿠션감을 20단계로 미세 조절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외장 펌프에 연결된 리모콘으로 본인 몸에 맞는 단단함과 푹신함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밀도 쿨젤메모리폼 토퍼와 폼케이스도 새롭게 적용됐다. 토퍼는 냉감 소재인 쿨젤과 통기성을 높인 오픈셀 구조를 통해 온도에 민감한 일반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했고,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는 폼케이스로 안정감까지 더해 더욱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기존 스프링∙메모리폼 매트리스 대비 40% 수준의 무게로 이동과 청소도 쉽다. 지퍼 탈착형 매트리스 상단 커버를 적용해 언제든 세탁할 수 있도록 했다.
웅진렌탈 매트리스 상품기획담당의 하연실 차장은 “수면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몸에 꼭 맞는 편안한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며 “슬립 컨트롤 매트리스 2.0은 경도가 고정된 매트리스와 달리 경도를 스스로 선택해 가장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