뿐만 아니라 낮은 기온으로 인해 혈액 응집력이 높아져 혈액 순환이 잘 안 되고 혈액이 뭉쳐 혈전이 발생하기 쉽다.
유유제약은 겨울철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는 ‘비나폴로100정’과 ‘비나플러스’를 선보였다.
‘비나폴로100정’은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으로 육체피로, 체력저하, 근육통, 구내염 등 각종 만성피로 증상 개선에 효과가 있다.
‘비나폴로100정’은 비타민 B1, B2, B3, B5, B6, B9, B12, 비오틴, 이노시틀, 콜린 등 비타민B군 10종이 주성분이다. 특히 비타민 B1 중에서도 흡수율이 높은 벤포티아민 100mg을 함유하고 있다. 이밖에 비타민A, 비타민C도 함유해 면역력 증강, 항산화, 눈의피로, 구내염 등 복합적인 체력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비나플러스’는 근육경련 및 수족저림, 수족냉증, 혈액순환 등에 좋다.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 개선제‘비나플러스’는 당·지방대사 촉진과 심장·신경계 정상화에 관여하는 벤포티아민(비타민 B1), 단백질 대사와 적혈구 생성 촉진에 관여하는 비타민B6, 두통·요통·피로감·어깨결림·식욕부진 등을 해소하는 감마오리자놀이 주성분이다. 벤포티아민은 1캡슐당 23㎎을 함유해 동일 유형 제제 중 최고 함량을 자랑한다.
유유제약 OTC마케팅 이재형 팀장은 “겨울철 말초혈행장애, 갱년기 증상, 육체피로로 고민인 분들에게 ‘비나플러스’를, 육체피로, 면역력 증진이 고민인 분들에게 ‘비나폴로100정’을 권한다”고 말했다.
비나플러스는 120캡슐 단위로 1일 2회, 1회 1캡슐을 복용하면 된다. 비나폴로100정은 120정 포장단위로 판매하며 1일 1회 1정으로 장기 복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