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설 연휴 기간 동안 CGV와 함께 햇반컵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햇반컵반 CGV 협업 마케팅은 설 연휴기간인 2일부터 6일까지 서울지역 CGV에서 조조영화 관람고객에게 설 선물로 햇반컵반 사골곰탕국밥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최근 혼자 명절을 보내는 소위 ‘혼명족’이 증가하고 차례를 지내는 않는 가족이 늘면서, 가족 단위의 명절연휴 영화 관람이 하나의 트렌드로 확산되고 있다는 점을 반영, 기획한 협업 마케팅이다.
이 행사는 ‘당신에게 드리는 햇반컵반의 새해 선물’을 슬로건으로, CGV건대입구, 구로, 대학로, 동대문, 등촌, 명동, 명동역, 목동, 수유, 피카디리 1958 극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조조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면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햇반컵반 사골곰탕국밥을 선물한다.
햇반컵반 사골곰탕국밥은 사골을 뼈째 우려내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으로 아침식사 대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홀로 명절을 보내는 1인 가구에게는 ‘설 나기 필수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행사에서는 제품 증정시 햇반컵반 사골곰탕국밥을 활용한 떡만둣국 레시피도 함께 제공해 명절 느낌을 더할 예정이다.
안지은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브랜드매니저는 “햇반컵반은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트렌드 변화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 진행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2030세대의 ‘나홀로 명절족’ 증가 추세에 맞춰 기획된 CGV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명절 연휴 아침 극장을 찾은 고객이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