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자사 외식브랜드 경품 프로모션과 간식 및 디저트류 기획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내달 17일까지 아워홈 외식매장 20곳에서 연인들을 위해 ‘러브 인 메모리즈(Love In Memorie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매장에서 식사 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메뉴 및 매장 인증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아워홈은 프로모션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디럭스룸 1일 숙박권과 LG포켓포토스냅, 아워홈 외식매장 다이닝 2인 코스 식사권, 초콜릿과 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한다.
프로모션 참여 매장은 △싱카이(광화문, 여의도, 역삼, 신세계경기, 신세계센텀) △키사라(광화문, 여의도, 강남, 신세계강남) △트윈팰리스 △케세이호 △푸드엠파이어(IFC, 롯데이천, 인천공항) △아워홈 푸디움 △한식미담길 △별미분식 △버거헌터 IFC △밥이답이다 IFC △업타운카페 강남점 등이다.
한편 아워홈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도 3월 중순까지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기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선물하고 사랑받으면돼지’라는 테마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간식 및 디저트류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최대 44% 할인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