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오른쪽_NS홈쇼핑 마케팅실장 한상욱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27일 ‘2019 행복 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 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한 ‘2019 행복 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은 ‘2019 행복 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의 하나로, ‘행복 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경진대회’에 참가한 기업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기업에 시상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NS홈쇼핑 측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을 사명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 국가와 사회 발전에 공헌하기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해온 실적을 인정받아 특별 부문에서 ‘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9년 연속 수상이다.
NS홈쇼핑은 또 영업이익의 4%를 사회공헌 활동에 투자하고,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2013년부터 진행한 헌혈 시무식, 성남 푸드뱅크 기부,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사랑 빚기 송편 나눔행사, 사랑의 연탄나눔, 쌀 1kg의 기적, 밥퍼 나눔 봉사 등 매년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