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미세먼지 수치에 따라 관련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은 3월 한 달간 전일 예보 기준 평균 미세먼지 수치가 80㎍/m³이상이면(한국환경공단 기준), 해당일 오전 9시부터 미세먼지 관련 용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6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신세계TV쇼핑은 ‘웰킵스 황사방역마스크 90개입’ 과 ‘아이깨끗해 핸드워시’를 20% 할인해 판매하고,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과 ‘트롬 스타일러’와 ‘위닉스 공기청정기’는 30% 싸게 선보인다.
행사는 3월 한 달간 한정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신세계TV쇼핑 앱 또는 PC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김종규 신세계TV쇼핑 모바일운영팀장은 “미세먼지 경보에 이어 3월 황사까지 유입됨에 따라 미세먼지 관련 상품이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다” 며 “건강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미세먼지 수치가 높아짐에 따라 방역 마스크 외 공기 청정기, 의류 건조기 등 미세먼지 관련 다양한 상품의 수요가 상승하고 있다.
신세계TV쇼핑에서도 올해 2월 방역마스크 매출은 지난 12월 대비 약 150%, 의류 건조기는 약 30%, 공기청정기는 100% 상승하는 등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