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2019년 상반기 온∙오프라인 정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락앤락은 전국 직·가맹점에서는 ‘2019 락앤락 창고대개방’이라는 타이틀로 할인 행사를 한다. 오프라인 매장 ‘플레이스엘엘’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메가 세일’을 콘셉트로 4월 2일까지 할인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저장 용품부터 조리 용품, 야외 용품과 생활ㆍ수납 용품까지 총 2400여 개 제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정 판매 특별 할인전’에서는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라인인 ‘투핸즈 살롱’ 프라이팬을 비롯해 간편식 전용 용기인 ‘웨이브 스팀홀’ 세트, 과일이나 찻잎 등을 넣어 우려낼 수 있는 ‘투톤 인퓨저 보틀’ 등의 인기 제품을 대폭 할인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신상품 특가전’에서는 민트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스테인리스 소재의 ‘민트 냄비’ 등 최근 3개월 내 출시된 락앤락 신제품을 20% 할인한 특가에 제공한다.
‘여행용품 기획 특가’는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락앤락의 캐리어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목베개와 수납백 그리고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피크닉 세트와 쿨러백까지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다.
서울 송파와 경기도 안산에 있는 플레이스엘엘, 락앤락 직영점과 온라인 자사몰 ‘락앤락몰’ 등에서는 이제 갓 독립을 시작한 대학 새내기와 사회 초년생을 위한 ‘싱글템 특별 기획전’도 마련됐다.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