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31일 단 하루 렌털 상품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세라젬V3(척추 온열 기기), 셀리턴 LED마스크, 삼성 의류건조기와 에어드레서, 피졸로 모션베드로, 해당 상품이 방송하는 동안 ARS 또는 모바일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갤럭시 S10’을 증정한다. 또 상담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선물로 준다.
신세계TV쇼핑 측은 "가성비와 다양한 소비경험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로 렌털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커지면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신세계TV쇼핑의 렌털 상품 매출은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1~2월 동안 렌털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월 진행한 미술작품 렌털 방송 ‘오픈갤러리’ 역시 방송 첫날 당초 목표액의 2배 이상을 달성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박진응 신세계TV쇼핑 팀장은 “이번 이벤트가 평소 렌털 상품에 관심이 있었던 소비자들이 상담을 통해 다양한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신세계TV쇼핑만의 콘텐츠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