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가 강력한 공기 청정 성능을 갖춘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모델명: AL106)’를 2일 출시했다.
웰스 공기청정기는 슬림한 외관에 청정면적 24.7㎡(7.4평형) 제품이다. 침실이나 공부방, 1인 가구를 위한 세컨드(2nd) 공기청정기로 패브릭 질감의 감성 패턴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본 스탠드 형으로 바닥에 놓고 사용하거나 벽걸이 형으로도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인증을 받은 시중 동급 제품 대비 부피를 약 42% 감축해 크기를 대폭 줄였지만, 강력한 공기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교원웰스만의 ‘청정 신기술’을 적용했다. ‘웰스 청정 신기술’은 오염된 공기 흡입 시 공기 저항을 최소화해 많은 양을 한번에 빨아들이며,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내보낸다.
계절에 따라서도 맞춤형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자사 고급형 제품에 적용되었던 ‘계절 특화 필터’를 장착해 4계절 내내 최적의 공기 청정 성능을 유지한다.
이 밖에도 도서관 소음기준보다 낮은 30dB(데시벨) 이하의 ‘저소음 공부 모드’가 장착돼 공부방이나 서재 등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거실뿐 아니라 침실, 공부방 등 각 방에도 공기 청정 효과를 높이고자 작은 평수의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성능은 높이고 크기는 줄인 초소형 사이즈의 ‘웰스 공기청정기’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