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의 연세의료원과 미래교육원이 국내외 영향력 있는 오피니언 리더와 CEO들을 위해 프리미엄 메디컬 교육 프로그램인 ‘제7기 세브란스 메디컬 아카데미’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피니언 리더, 기업 및 단체의 임원급 이상 경영자, 사회 저명인사, 기타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해당 프로그램은 연세의료원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명의들과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의 유명 교수들이 강사진으로 나서 100세 시대를 향한 웰빙 의료 카운슬링을 제시한다.
특히 최신의 의학 정보를 바탕으로 질병의 예방 방법과 개인별 맞춤 치료법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두는데, 이번 7기에서는 특별 DNA 검사 제공, 로봇 수술 체험, 심혈관 질환 데모스트레이션, 심폐소생술 마스터 프로그램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강릉과 제주에서 실시되는 국내 워크숍, 골프 라운딩 6회 선택 참여(기흥 소재 코리아&골드 CC), 미술/음악 등 예술 특강(K옥션 현대미술 특강), 연세대학교 인문학 김형석 교수와 이성호 교수의 인생 특강, 프리미엄 건강 디너 제공 등 다양한 활동 및 특전을 경험할 수 있다.
수료 시에는 연세대학교 총장 및 의료원장 명의 수료패 수여, 미래교육원 총동창회 정회원 자격을 부여받아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수강생들은 4월 15일(월) 연세대학교 총장공관에서 윤도흠 의료원장 초청 만찬을 시작으로 11월 11일까지 매주 월요일 저녁(7시~9시) 연세의료원 교수회의실에서 수강하게 된다.
수강생 모집 기간은 4월 5일(금)까지이며, 이메일로 입학지원서를 제출하면 서류 전형에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와 관련 하종원 연세의료원 대외협력처장은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연세의료원의 명의들과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의 저명한 교수진들이 국내외 오피니언 리더들과 CEO들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메디컬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만큼 어느 때보다 특화된 의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