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4월 한달간 ‘토익스피킹ㆍ오픽 온라인 스터디’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4월 한정 진행되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시원스쿨랩의 대표 강사인 오픽 강지완 강사, 토익스피킹 케이트와 제이크 강사가 수강생들에게 카카오톡으로 직접 답변해준다.
시원스쿨랩 ‘토스ㆍ오픽 환급반’, ‘토스 조앤박ㆍ케이트ㆍ제이크 선생님 프리패스(60일)’, ‘오픽 강지완 선생님 프리패스(60일)’ 등 패키지 강의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시험 필수 핵심 표현 뿐 아니라 모범답변 MP3 파일, 예상 질문 등 시험에 필요한 풍성한 자료를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해당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최신 기출과 10년 간의 빅데이터를 담은 ‘토스ㆍ오픽 더 레드북’을 비롯해 원어민이 첨삭해주는 ‘토스ㆍ오픽 첨삭 서비스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상반기 공채 시즌이 본격화되면서 취업 필수 자격 요건이 된 토스나 오픽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되도록 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체계적인인강 프로그램과 온라인 스터디를 통한 지속적인 관리가 뒤따른다면 원하는 목표 점수를 단기간에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익, 토스, 오픽 등 시험영어로 독보적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시원스쿨랩은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