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Saturday Night Live' 페이스북)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SNL'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은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채널의 인기 코미디 쇼 'Saturday Night Live'(이하 SNL)에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해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이에 앞서 12일 오후 6시 미니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연작인 'MAP OF THE SOUL'의 포문을 여는 첫 앨범으로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게 해준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방탄소년단은 13일 오전 8시 네이버 브이앱(V앱) '꿀FM 06.13 : Comeback Special'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 바 있다.
한편 방탄이 출연하는 미국 'SNL' 방송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14일(일요일) 낮 12시 30분이다.
방탄소년단 컴백 무대는 한국 채널을 통해 볼 수 없으며, 'NBC Live Streaming Free'를 통해 방송을 볼 수 있다. 또 미국 방송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인 'USTVNow'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USTVNow는 구글 아이디로 접속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