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16일부터 콜드 브루 음료를 포함한 음료 3종을 선보이는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여름에 출시돼 3주 만에 50만 잔 판매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콜드 폼 콜드 브루’에 이어, 이번 여름에도 콜드 브루에 부드러운 달콤함을 입힌 ‘돌체 콜드 브루’를 선보이며 콜드 브루 음료의 새로운 혁신을 예고했다.
돌체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두 가지 음료인 ‘스타벅스 돌체라떼’와 ‘콜드 브루’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스타벅스는 그동안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나이트로 콜드 브루’ 등 혁신적인 콜드 브루 음료를 다채롭게 출시해왔다.
스타벅스 박현숙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고객들에게 음료를 통해 시원한 휴가 느낌을 제공하고자 이번 ‘돌체 콜드 브루’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년 여름 시즌이 되면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지속적으로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진한 다크 카라멜과 부드러운 콜드 브루 휘핑크림이 어우러지는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와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등 커피 프라푸치노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또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 등 푸드 3종과 ‘서머에버 콜드브루어 473ml’, ‘JDE 애플그린 보냉컵 600ml’ 등의 여름 휴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MD 27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고객에게 구매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도 16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