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초밥 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가 'Korea Top Awards' 고객 감동 브랜드 부문 2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미카도스시는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다점포 운영 가맹점주가 많은 수익형 브랜드’로 인기다. 가맹점주가 수익성과 운영의 편의성, 본사의 지원 등에 만족해서 추가로 매장을 개설하고 있는 모습이다. 실제로 2018년 1월 전주혁신도시점을 오픈한 가맹점주가 2호점으로 같은 해 5월 전북도청점을 추가로 오픈하고, 2019년 4월에는 3호점으로 전주객사점을 또 하나 오픈했다. 가맹점주의 만족도는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주요 지표가 된다. 추가로 가맹점을 개설했다는 것은 그만큼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미카도스시를 운영하는 고영호 ㈜올바른에프앤비 대표는 “지난 3월 문재인 대통령의 신남방 3개국 순방과 연계된 ‘국내 프랜차이즈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상담회’에 경제사절단으로 참가를 했는데, 여기에 Korea Top Awards 고객감동브랜드 대상에 2년 연속으로 선정돼 기쁘다”고 말을 했다.
이어 “고객 감동 브랜드 부문 대상이라는 타이틀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맛과 품질, 서비스 등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카도스시는 ‘바른사람 바른생각, 신선한 자연의 건강한 맛을 담았습니다’라는 슬로건처럼 엄격한 품질 검수를 거친 신선한 식재료 사용하고, 60여 가지의 메뉴 다양성 및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가격,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의 인테리어 등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