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앱 요기요가 대학생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23일부터 5월 6일까지 가수 선미와 함께하는 ‘딜리버리 어택 3탄: 서울 캠퍼스 대항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요기요는 세 번째 딜리버리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수 선미가 요기요와 함께 이벤트 응모를 가장 많이 한 대학 캠퍼스를 찾아 1000개의 맛있는 피크닉 박스를 선물할 계획이다. 딜리버리 어택은 요기요가 소비자에게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서울에 있는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전화번호, 인스타그램 아이디 등의 별도 이벤트 참여 정보를 남기면 된다.
최종 선정된 대학교에서는 선미와 함께 요기요가 전하는 1000개의 피크닉 박스 선물 외에도 선미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만 해도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기요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응모 현황은 26일부터 요기요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최종 이벤트 결과는 다음달 14일 요기요 앱과 SNS를 통해 발표된다.
연고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는 일상에 맛있는 즐거움을 더한다는 서비스 철학을 전하기 위해 선미와 함께 광고 캠페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딜리버리 어택 역시 일상의 즐겁고 행복한 맛의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