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차승원 전속모델 발탁…브랜드 캠페인 진행

입력 2019-05-03 09:5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차승원 직닥 모델(사진제공=집닥)

인테리어 비교 견적 플랫폼 전문 기업 집닥이 대표 전속모델로 배우 차승원 발탁과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집닥은 캠페인에서 ‘발품팔지 않고 온라인 상에서 원하는 인테리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대대적으로 전파한다.

이에 앞서 집닥은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차승원만의 세련되고 신뢰가는 이미지가 집닥 브랜드 및 서비스 철학과 잘 부합되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집닥은 차승원과 함께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 대한 대국민 공감 형성과 건전한 인테리어 문화 조성 의지 또한 고객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곽준히 집닥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배우 차승원 발탁과 함께 온라인 인테리어 시장과 더불어 집닥 브랜드와 서비스 특장점을 대대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대부분 오프라인에 머물러 있는 인테리어 시장을 온라인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