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봄 관련 신제품이 연일 쏟아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서울우유', 음료 브랜드 '쥬씨',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뉴발란스'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서울우유
- 서울우유 복숭아
- 300㎖ 기준 1350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복숭아'를 출시했다. 서울우유 복숭아는 초콜릿, 딸기, 커피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서울우유 가공우유 300' 라인업 제품이다. 지방을 2%로 줄인 국내산 저지방우유에 복숭아 과즙을 넣어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쥬씨
- W 파티: 2019 수박잔치
- 2000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는 2019년 수박주스 판매를 개시한다. 이번 신제품 테마는 ‘W 파티: 2019 수박잔치’다. 먼저 작년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수박오리지널, 수박파인애플, 수박딸기, 수박오렌지, 수박쏙(SSOC), 수박쏙(SSOC)믹스의 총 6가지 수박주스를 출시한다. 여기에 뉴트로 감성을 살린 화채 메뉴 ‘밀키수박’을 선보인다. ‘밀키수박’은 밀크 탄산음료와 수박, 우유로 맛을 내고, 수박을 포함 3가지 과일이 들어가 식감까지 살린 화채 음료 신제품이다.
◇이디야커피
- 라이언 망고후르츠 플랫치노,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
- 3900원
이디야커피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라이언 망고후르츠 플랫치노',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 2종을 출시했다. '라이언 망고후르츠'는 열대 과일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블렌딩해 망고의 달콤함과 패션후르츠의 새콤한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했으며, '어피치 애플허니'는 피치애플(사과와 복숭아 교배종)을 모티브로 해 사과의 맛에 복숭아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아디다스
- 클라이마쿨 2.0
- 10만9000원
아디다스가 뛰어난 통풍 기능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해줄 ‘클라이마쿨2.0’ 러닝화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클라이마쿨2.0’ 러닝화는 최상의 통기성을 자랑하는 가벼운 메쉬 소재의 갑피로 더운 날씨 속에서도 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특수 제작된 신발 밑창을 통해 외부의 시원한 공기가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신발 내의 더운 공기는 밖으로 배출해준다.
◇뉴발란스
- 990v5
- 23만9000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대표 모델 990의 5번째 버전 ‘990v5’를 국내에 첫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990v5는 뉴발란스의 혁신적인 쿠셔닝 기술 애브조브(ABZORB)와 탄성이 우수한 앤캡(ENCAP) 미드솔 등 990v4이 가지고 있던 차별화된 기술력에 TPU 파워 스트랩, 오소라이트 인서트, 모던한 뱃지 등의 디테일 요소를 추가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색상은 그레이 컬러부터 선보이며, 블랙, 네이비 2가지 컬러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