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무화학부형제 ‘파이토 비타민’ 본품 1병에 1병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무화학부형제 비타민은 제조 가능한 공장이 많지 않고 공법이 까다로워 가격대가 높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무화학부형제 공법을 가장 먼저 개발한 비타민하우스는 연구소와 제조공장, 물류센터 등 제조부터 배송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거품 없는 가격에 제품을 유통할 수 있다.
파이토 비타민은 인체에 불필요한 합성부형제를 모두 빼고 자연유래 영양성분으로 채운 프리미엄 제품이다. 정제를 만드는 과정에 필요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로스,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롤로오스와 같은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 대신 치커리뿌리추출분말, 전지분유 등을 사용했다.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우먼’,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 등 종합비타민을 중심으로 ‘파이토 락토철분’, ‘파이토 효모 비타민D’, ‘파이토 칼맥’, ‘파이토 마그네슘B6’, ‘파이토 B컴플렉스C’, ‘파이토 락토 엽산 800’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1+1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비타민하우스가 운영하는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진행되며 본품 구매 후 후기를 남겨주는 모든 이들에게 한 병을 더 증정한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무화학부형제 비타민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