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프리미엄 브랜드 'TR'에 이어 '미팩토리'로 홈쇼핑에 진출한 에이블씨엔씨가 완판 행진을 이어간다.
화장품 로드숍 '미샤'를 운영 중인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인수한 화장품 브랜드 ‘미팩토리’가 첫 홈쇼핑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미팩토리는 18일 낮 GS홈쇼핑 방송에서 ‘3단 돼지코팩’ 5000세트를 모두 판매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방송 시작 50여 분이 지난 낮 1시 30분 방송 종료와 함께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됐다.
‘3단 돼지코팩’은 코 부위 전용 피지 관리 제품으로 2017년 출시 이후 2300만 장이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이날 방송에서는 ‘3단 돼지코팩(1박스 3개입 정가 7900원)’ 11개 박스를 32% 할인된 5만 9900원에 판매했다.
미팩토리 관계자는 “첫 홈쇼핑 진출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돼 고객 여러분에게 무척 감사하다”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일 수 있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