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은 토익 브랜드 토마토토익이 토익 입문자를 위한 점수대별 교재 4종을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한 ‘토마토 토익 생기초’, ‘토마토 토익 600’, ‘토마토 토익 600 LC’, ‘토마토 토익 600 RC’는 토익 점수대별 단기간 목표 달성을 위한 교재들로 2019 최신 토익 시험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했다. 특히 ‘토마토 토익 생기초’와 ‘토마토 토익 600’은 LC와 RC의 핵심 내용만 담은 한 권 구성으로 학습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토마토 토익 생기초’는 이론–연습 문제–실전 문제의 3단계 매일 학습으로 3주 만에 토익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입문서다. 토익 입문자 맞춤형 교재 ‘토마토 토익 600’은 토익 필수 예문과 빈출 표현,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로 이뤄졌다. 3주 학습으로 토익 600점 달성을 목표로 한다.
‘토마토 토익 중급’ LC와 RC는 매일 세 개의 출제 포인트와 실전문제 학습으로 30일 만에 토익 이론과 실전을 모두 완성할 수 있는 기본서다. 기출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로 엄선했으며, 상세한 문제 해설과 지문 해석으로 혼자서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무료로 제공하는 휴대용 어휘장에는 어휘 리스트를 비롯해 어휘 실전 문제도 수록해 동시에 어휘 암기와 문제 풀이 훈련이 가능하다.
이번 토마토 토익 신간 4종은 교재의 핵심 표현과 문제의 음원 파일을 무료 제공한다. 음원은 토마토 토익 인강 사이트 또는 교재 내 QR코드 바로 듣기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토마토 토익 인강 사이트에서는 토단비 600, 토단비 800 등 신간 교재와 함께하면 더 효과적인 점수대별 맞춤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토마토 토익은 ‘토마토 토익 생기초’의 학습을 위한 새로운 토단비 생기초 강의를 오는 6월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