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의 브랜드 비비안이 올바른 속옷 치수를 찾아주는 ‘It's My Fit 캠페인’을 진행한다.
3일 남영비비안이 비비안 매장에서 5년 이상 근무한 매니저 4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방문 고객의 약 46%는 자신의 속옷 치수를 모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치수를 잘못 알고 있는 여성도 많았다. 자신의 치수를 알고 있다고 대답한 54%의 여성 중 46%는 실제 치수를 측정해보니 알고 있던 치수와 달랐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약 72%가 자신에게 맞지 않는 속옷을 입고 있던 것이다.
이에 비비안은 여성들이 정확한 속옷 치수를 찾는 것을 장려하기 위해 ‘It's My Fit 캠페인’을 실시한다. 비비안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는 전문 판매사원을 통해 치수 측정 서비스를 받고, 자신의 체형에 가장 편안한 브래지어를 찾을 수 있다. 또 캠페인 기간 비비안 멤버십 신규가입 혜택이 두 배로 강화된다. 멤버십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남영비비안 강지영 디자인팀장은 “속옷을 편안하게 입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무조건 와이어가 없는 브래지어를 입거나, 치수를 여유 있게 입는 것이 편한 것은 아니다”라며 “정확한 치수를 찾아 입는다면 핏을 살리면서도 편안하게 속옷을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It's My Fit 캠페인은 이달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모든 비비안 매장에서 강화된 멤버십 신규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