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탱커 대표이미지. (웹젠)
웹젠은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를 원스토어에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웹젠은 이날부터 원스토어 이용자를 대상으로 '마스터탱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까지 국내 3대 앱마켓 모두에 게임을 출시하면서 폭넓은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원스토어 이용자들은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최신 버전의 ‘마스터탱커’를 즐길 수 있고 기존의 게임 서버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다.
마스터탱커는 PC 온라인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 MMORPG다. 동료들과 캐릭터 직업별로 역할을 분담해 다양한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클리어하는 레이드를 차별화된 콘텐츠로 내세웠다.
웹젠은 오는 25일까지 마스터탱커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각성 특화 상자 1개’를 증정하며 게임 내에서 특정 몬스터를 찾은 화면을 갈무리해 홈페이지에 인증할 경우 ‘정예던전 스크롤 2개’를 지급한다.
웹젠 관계자는 “마스터탱커에 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게임개발과 운영에 반영하는 등 활발하게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